이 글은 네비인사이드(http://www.navinside.com) 아이패스 블랙(ITB-70) 블랙박스 체험단으로 작성한 것입니다.
번외의 체험기는 모두 녹화된 주행 영상의 기록이며,
일련의 영상은 아이패스 블랙(ITB-70)이 과속방지턱이나 도로면의 요철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이 아닌
3축 가속도 센서의 충격감지에 의해 중력가속도0.4g[갈]이상의 충격이 가해졌을 때만 기록되고,
1차충격 후 3초 내의 2차충격은 (녹화만 될 뿐) 이벤트로 기록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려는 것입니다.
또한, 전용 PC 플레이어의 그래프에서 보여지는 X:+0.1은 차량이 전방,상上으로 0.1g 순간가속되었다를 뜻합니다.
- 커브길 주행에서 1분간 이벤트 8회(속도+노면/차량상태 등에 따른 영향)
- 이벤트 전혀 없는 과속방지턱(과속방지턱이라고 모두 이벤트로 기록되는 것이 아님)
- 이벤트 5회의 직진도로 요철
- 이벤트 10회
- 이벤트로 기록될까요? 아닐까요?
1.과속방지턱과 도로면의 요철
2.과속방지턱과 도로면의 요철
3.과속방지턱과 도로면의 요철
4.과속방지턱과 도로면의 요철
번외의 체험기는 모두 녹화된 주행 영상의 기록이며,
일련의 영상은 아이패스 블랙(ITB-70)이 과속방지턱이나 도로면의 요철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이 아닌
3축 가속도 센서의 충격감지에 의해 중력가속도0.4g[갈]이상의 충격이 가해졌을 때만 기록되고,
1차충격 후 3초 내의 2차충격은 (녹화만 될 뿐) 이벤트로 기록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려는 것입니다.
또한, 전용 PC 플레이어의 그래프에서 보여지는 X:+0.1은 차량이 전방,상上으로 0.1g 순간가속되었다를 뜻합니다.
- 커브길 주행에서 1분간 이벤트 8회(속도+노면/차량상태 등에 따른 영향)
- 이벤트 전혀 없는 과속방지턱(과속방지턱이라고 모두 이벤트로 기록되는 것이 아님)
- 이벤트 5회의 직진도로 요철
- 이벤트 10회
- 이벤트로 기록될까요? 아닐까요?
1.과속방지턱과 도로면의 요철
2.과속방지턱과 도로면의 요철
3.과속방지턱과 도로면의 요철
4.과속방지턱과 도로면의 요철
'복잡단순 IT > 차량용 블랙박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체험 마무리 및 총평[아이패스 블랙ITB-70 블랙박스] (0) | 2009.08.25 |
---|---|
주간 터널 진출입 녹화영상[아이패스 블랙ITB-70 블랙박스] (0) | 2009.08.24 |
여행기 및 에피소드[아이패스 블랙ITB-70 블랙박스] (0) | 2009.08.23 |
실주행테스트[아이패스 블랙ITB-70 블랙박스] (0) | 2009.08.22 |
차별점:3축 가속도 센서의 기록 기준[아이패스 블랙ITB-70 블랙박스] (0) | 2009.08.21 |